It's now or never

2013 부천시 생활체육 회장배 스쿼시 동호인대회 본문

스쿼시/스쿼시대회

2013 부천시 생활체육 회장배 스쿼시 동호인대회

INHO KIM 2013. 7. 1. 10:35

대회명: 2013 부천시 생활체육 회장배 스쿼시 동호인대회

일자: 2013년06월23일 09:00시

장소: 세화스쿼시 클럽

주최: 부천시 생활체육회

주관: 부천시 스쿼시연합회

후원: 부천시

대회진행방식: 9점 3전2선승제

 

부천시 생활체육 스쿼시 동호인대회 는 매년3회에 걸쳐 부천에 위치한 세화스쿼시 클럽에서 진행된다.

이번에 진행된 생활체육 스쿼시 동호인대회는 2번째 스쿼시동호인대회다.

매년 3월 과 6월 그리고 10월 경 에 진행된다.

 

이번 부천시 동호인 대회에...

가장 눈에 확~~뛰는  운동복으로 모든이에 시선을 한눈이 받으셨습니다.

베스트 스포츠웨어 로 선정.^^

 

서브 가 가장 인상 깊었습니다.

기회가 되면 배우고 싶습니다.

 

 

복사골스쿼시 대 세화스쿼시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힘찬 스윙~~

멋있네요~~

끝까지 달려가 살려냅니다.

드롭으로 깊게~~

기다리고 있네요 ㅋㅋ

영스쿼시 대 제이엔제이 스쿼시 동호인

역쉬~~스피드 는 최고네요~~

다음 대회에서 는 조금 살살 부탁 드립니다. ㅎㅎ

 

 

3셋트 까지 두분 경기에 박수~~ㅉㅉㅉ

짱~~~^.^v

여자 3부 와 2부 경기모습~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3부 경기 모습

하지만 실력은 일반부 게임을 보고 있는것 같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스쿼시 동호인 모두가 함께 즐길수 있는 하루...

항상 즐기면서 스쿼시을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

 

몰론 대회에서는 최선을 다해 이겨야겠죠~~^^

 

스쿼시...열정과땀~~~

모두가 하나가 되는 매력덩어리 운동이다.